제목 흡기와 배기 성능을 개선해 주는 ‘윙스톰·인스톰’
작성자 mupia1
작성일자 2021-06-19





안녕하세요. 머피아입니다.

 

어느덧 6월의 중간을 넘어 7월이 코앞이네요. 더위도 그만큼 기승을 부리고 있고, 올해 여름은 작년보다 더 덥다고 예보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자동차도 부담이 많이 받게 됩니다. 더위로 온도가 상승해 열효율이 떨어지는 환경에서 뜨거운 열기를 식히기 위해 에어컨을 많이 사용하면 차량의 연료소모가 커지고 파워가 다소 빠져 차가 갑자기 무거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다가오기 전에 차량 점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오늘은 차량의 출력을 증대시켜 퍼포먼스를 올려주는 저희 머피아의 윙스톰과 인스톰시리즈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윙스톰 시리즈는 촉매와 소음기 사이 레조네이터 또는 순정 소음기를 대체해 배기라인에 장착하는 튜닝 부품으로 정부로부터 정식 인증 받은 제품입니다. 따라서 불법 튜닝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난 제품으로 일단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윙스톰 시리즈는 배기압력 조정을 통해 배기가스 역류현상을 방지하고, 배기가스 배출 속도 증가와 잔류가스를 감소시켜 줍니다. 더불어 배기 소음 감소와 매연을 감소시키기도 합니다. 또 가속 및 응답 성능을 향상시키고, 언덕길 주행 성능 향상을 가져와 답답한 차량의 성능을 개선해주는 제품입니다.

 

윙스톰 시리즈는 아주자동차대학과 3차례에 걸친 공식 테스트를 통해 24.7%의 연비향상 효과가 있음을 증명했으며, 실용신안과 다수의 특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톰 시리즈는 구조변경이 필요 없는 튜닝제품으로 흡기라인에 설치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터보장치와 인터쿨러, 엔진으로 연결되는 인테이크 라인에 설치해 터보 장착 차량의 터보렉과 인터쿨러 저항을 줄여주어 흡기 공기의 흐름을 빠르게 해 답답한 가속 응답성을 해결해주는 제품입니다.

 

윙스톰과 인스톰 시리즈는 모두 저희 머피아의 제품관련 특허가 있는 제품으로 흡입 공기의 효율과 배기가스의 배출 성능 개선 등으로 인한 엔진 회전수와 변속시점 변화를 유도해 차량의 답답한 퍼포먼스를 개선해주는 제품입니다.

 



저희 머피아의 윙스톰과 인스톰 시리즈는 와류를 이용한 제품으로 오랫동안 연구와 실차 주행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입니다. 제품 판매 이후 지속적인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개선하고 있습니다.

 

응답성과 출력 성능이 떨러진 차량을 운전하고 있다면 저희 머피아 윙스톰과 인스톰 제품을 장착하고 비교 테스트 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장착 후 확실히 변화된 차량의 성능을 체험하실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