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03
제목 [후기]뉴몽이 윙스톰 달고왔습니다
작성자 체리향샴푸우
작성일자 2017-07-22
 



혹시라도 윙스톰 다시려고 고민중인 분들을 위해 짧게 후기 남겨봅니다.
꾸며쓰는 재주가 없기에 정리해봅니다.
제 차는 10년식 뉴모닝 slx 이고 이제 7만 타고있습니다. 타고 다니는데 문제 없지만
가끔씩 찾아오는 지름욕심때문에 이곳 저곳 손보고 있네요

간략 후기
- 신호 대기중 ( 기어 D ) 떨림 매우 감소  -> 다른 후기처럼 체감이 크더군요
- 오르막길 올라갈 때 여유있음            -> 평소랑 다르게 속도가 유지 + 악셀 좀만 밟아도 금방 튀어 올라가는듯
- 에어컨 On / Off 시 차이가 나지않음     -> 언덕에서 뒤차가 찔러올때.. 풀악셀+에어컨off 했었는데 이젠 어느정도 악셀만..
- 관성거리? 가 늘어남                     -> 확실히 체감이 됩니다. 악셀 떼고 계기판 보고있는데.. 오래가더군요
돌아오는길에 고속 및 항속운전 , 연비운전 해보려고 했는데 비가 억수로 와서 다음에 올려볼까 합니다.
( ※ 윙스톰 협력업체 상무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 점심 정말 맛있었습니다] )
배웅해주실때.. 제 차 사라질때까지 지켜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좋은일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윙스톰 달기전에  모닝짱 / 네이버검색 / 스파크카페 장착 후기들 많이 봤습니다.
처음 생각은 배기쪽에 하나 추가한다고 얼마나 달라질까? , 그리고 부정적인 댓글도 보고 반신반의 했습니다.
시승할때 조수석에 앉았을땐 얼마나 달라졌는지 체감이 안되다가 직접 악셀밟는순간 체감이 되더군요.
아마 다른분들도. 후기도 그렇듯 글로 전달이 안될 것 같습니다. 운전하던 본인만이 느낄 수 있는 차이랄까요?
가장 중요한건 [ 상당히 좋아졌다 ] 차가 역변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르막길 전보다 잘 올라가긴하는데 999cc는 그대로죠.
다만 조금 더 시원스럽게 나간다는 것과 엑셀을 조금 덜 밟기에 엔진 소음이 줄어들은점 ( 제 목표 ) 합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빗길운전 조심하세요~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